자원봉사 문의 드립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김민현 작성일2010-11-02 19:21 조회3,012회 댓글0건관련링크
본문
안녕하세요 자원봉사가 하고싶어서 문의드립니다.
대학다닐때 이곳에서 한학기동안 봉사활동을 했었습니다.
현재는 지방에서 직장을 다니면서
서울에는 한달에 1~2회정도 가고 있습니다.(주말만)
서울에 왔을때 봉사활동을 하고 싶은데 혹시 이곳에서
가능한 프로그램이 있는지 알고 싶어서 문의 드립니다.
답변 부탁드립니다. 좋은하루되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