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원봉사문의드립니다 : 평일저녁
페이지 정보
작성자 김경진 작성일2010-03-31 16:13 조회3,008회 댓글0건관련링크
본문
안녕하세요?
이번에 이사를 하면서 집과 가까운 곳에 복지관이 있길래 자원봉사를 하고 싶어 살펴보았습니다.
그런데, 제가 직장인이라 부득이하게 평일 저녁에 가능한 데 혹시 가능할까요?
작년 11월에 올라온 글 중 <방과후 교실 아동들을 대상으로 오후 6-8시에 학습지도>를 하는 내용이 있는데 혹시 아직도 유효한지요?
고맙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