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안반도 재난복구 봉사활동 다녀왔습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장원 작성일2007-12-21 12:09 조회5,032회 댓글0건관련링크
본문
우리의 아름다운 바다를 살리는데 저희 까리따스수녀회재단 직원들도 작은 힘을 보태고자 서해안 태안반도내 재난현장을 다녀왔습니다.
17대 대통령선거일인 지난 20일 재단 소속 까리따스방배복지관, 까리따스어린이집, 지청원 수녀님 및 직원 등 총 46명은 아침 일찍 선거를 마치고 오전 8시까지 집결, 태안반도 모함리에 위치한 어운돌 해수욕장에서 재난 복구작업을 진행하였습니다. 닦아도 닦아도 깨끗하게 기름이 제거되지 않았지만 조금이라도 깨끗이 만들어보고자 모두들 구슬땀을 흘렸답니다.
재난 현장으로 가는중 태안군청에 들러 소정의 복구물품을 전달하였으며 복구작업에 필요한 일체의 물품은 직원들이 자체적으로 준비하였습니다.
하루빨리 우리의 태안반도가 제모습을 찾기를 바라는 마음은 여러분과 같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