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22일 지구의 날 소등캠페인 안내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2026-04-16 11:13 조회125회 댓글0건관련링크
본문
지구를 보호하는 날인 '지구의 날' 4월 22일!
환경부에서는 기후변화의 심각성과 탄소중립 생활의 필요성을 알리기 위해 지구의 날 당일 소등행사를 진행하고 있어요!
*언제? 2026년 4월 22일 저녁 8시부터 10분간
*무엇을? 8시가되면 전등을 끄고 잠시 쉬어주세요
*참여방법
1. 소등 인증샷 촬영! 참여기간동안 내가 실천한 환경 실천사진도 가능합니다^^
2. 복지관 카카오톡 채널 1:1 채팅으로 인증샷과 지구를 위한 환경실천다짐 메세지를 함께 4월 29일까지 전송해주세요
3. 추첨을 통한 20명에게 음료쿠폰을 드립니다
지구를 위해 주민분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