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지관 소식알려드립니다행동하는 사랑, 까리따스 방배

알려드립니다

새해 복(福) 많이 받으세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강신유 작성일2008-02-05 14:07 조회4,955회 댓글0건

본문

* 안녕하세요~~ 어느덧 2007년이 지나고 2008년이 시작된지도 2달이 되었습니다. 민족의 명절인 설연휴가 바로 코앞인 오늘 가족과의 만남에 설레고, 귀경길이 고단하지 않을까 걱정도 됩니다. 본 복지관을 이용하시는 모든 분들 새해복많이 받으시길 바라며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길 기도하겠습니다. 설연휴동안 복지관은 개관하지 않으니 이점 착오없으시길 바랍니다. 그럼 설연휴 잘보내시고 2월 11일 월요일에 뵙겠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