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 복(福) 많이 받으세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강신유 작성일2008-02-05 14:07 조회4,955회 댓글0건관련링크
본문
* 안녕하세요~~
어느덧 2007년이 지나고 2008년이 시작된지도 2달이 되었습니다.
민족의 명절인 설연휴가 바로 코앞인 오늘 가족과의 만남에 설레고,
귀경길이 고단하지 않을까 걱정도 됩니다.
본 복지관을 이용하시는 모든 분들 새해복많이 받으시길 바라며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길 기도하겠습니다.
설연휴동안 복지관은 개관하지 않으니 이점 착오없으시길 바랍니다.
그럼 설연휴 잘보내시고 2월 11일 월요일에 뵙겠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