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르신 프로그램 접수 시작~~!!!
페이지 정보
작성자 강신유 작성일2008-02-04 09:22 조회4,909회 댓글0건관련링크
본문
안녕하세요~~ 봄의 시작을 알리는 입춘입니다^^*
당일(2월4일/월)부터 2주일간 어르신 프로그램 접수를 실시합니다.
관심있으신 어르신의 많은 참여부탁드립니다~♡
요일별로 영어, 일어, 중국어, 스포츠 댄스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으며, 실버대학(매주 수 실시)을 수강할 경우 동우회 프로그램 가입비가
면제됩니다^^
또한 1인 3개 이상의 프로그램을 함께 수강할 수 없으니 유의하세요~
* 신청일시 : 2월4일(월) - 2월 15일(금) 2주일간/구정연휴 제외
* 접수방법 : 접수 기한 내 내방접수(전화접수는 불가)
* 가능대상 : 지역 내 거주하는 60세 이상 어르신이면 누구나 가능
* 회 비 : 동우회 연회비 10,000원(1과목), 추가 5,000원
/ 실버대학 연회비 20,000원
* 기타문의 : 자세한 문의사항은 02) 522-6004 이준혁 사회복지사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