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년 정보화교육 참가자를 모집합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강신유 작성일2008-01-14 11:10 조회4,802회 댓글0건관련링크
본문
저희 까리따스방배종합사회복지관에서는 장애인들의 정보화교육을 실시하고 있으며, \"ITQ자격증반, 멀티미디어반\"이 신규 개설됨에 따라 추가적인 인원모집을 실시합니다^^
♣ 일 시 : 2008년 3월부터 실시됨.
- 장애아동멀티미디어 : 매주 월 3:30~4:20
- ITQ 자격증 : 매주 화/ 목 5:10~6:00
♣ 참가대상 및 교육내용
- 장애아동멀티미디어
: 수행정도가 매우 낮은 아동을 중심으로 인터넷정보검색을 통한
한글 및 수학 교육을 실시함.
- ITQ 자격증
: 타자수150이상/ 한글인지 가능자/상호작용이 가능한 자를 중심으로
ITQ 자격증 취득을 위한 과정 학습을 실시함.
♣ 모집일시 : 2008년 1월부터~
(3월 수업 시작 전 개별 상담을 실시합니다.)
♣ 참가회비 : 상/하반기 20,000원
♣
♣ 접수방법 : 담당 사회복지사와 전화 면담 후 접수안내
(※ 대기 순서에 의한 접수 및 상담)
♣ 문 의 : 강신유 사회복지사 (☎ 522-6004)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